유니의 행복공작소

유니의 행복공작소 ..

카테고리 없음

오늘이이이잌!! "유니의 행복공작소" 가 4개월 되는 날ㅇ 은 아니고 4개월 되는 달입니다!! 아니 잠시 .. 그럼 저기 오늘이이이 저것도 이 달이이이잌 이 맞겠눼 .. ? 아 뭐야 오유닠 !!!

이 달이이이잌!!! "유니의 행복공작소" 가 4개월 되는 달입니다!! 진짜.. 티스토리 볼때 한 이주일 정도는 제 채널에 안들어가고 글을 쓰거나 , 다른분 글을 보는 것만 했는데... 오늘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려다 제 채널을 눌렀거든요 ..? 그래서  들어온김에 싹 둘러봤는데 너무 울컥한거 있죠오 ㅠㅠㅜ 겨우 3명 됬다고 신나하는 ㄴr.. 4명되서 감동먹은 ㄴr.. 아니 그냥 제가 성장하고 발전하는 과정이 다 드러나있어서 너허무 울컥했어요 ㅜㅜㅠ 제 소설도 열심히 읽어주시던 분들도 계셨구나 .. 하고 한 번 더 깨닫공 .. ㅠㅠ 항상 제가 부족한 것 같았는데 나 자체가 만족해야 제가 만족한 사람이 된다는 것도 .. 진짜 뭔가 예전의 제가 귀여우면서도 지금의 저를 뭔가 깨닫게 해주는 것 같아요오 .. 진짜 울컥이다 리얼루 ㅠㅠㅠㅠㅠㅠ 귀여운 오타들 큐큐 😂😂

아무튼 ... 지금까지 행복공작소 라는 에피소드에서 많은 행복을 얻어가주신 (?) 분들께 진짜 진심 으로 감사드려요 ㅜㅜ

앞으로 더 열심히 , 행복하고 활기찬 글 올리도록 할게요 !!! 🤍🤍

유니의 행복공작소는 어떠한 개인정보도 노출하지 않습니다.
개인정보 공유 강요 시 신고와 관리자 문의 하겠습니다.
글 무단 도용 시 글 내림 요청합니다 . ( 진지해요 저. )
굴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!!! ^~^ (급 천진난만 .. ?)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