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의 행복공작소

요즘 동생이 방탄에 빠졌다

카테고리 없음

여러분 방탄소년단 아시죠? 저는 방탄 이라는 단어가 그냥 방탄소년단이 지어낸 단어인 줄 알았었거든요? 그만큼 방탄소년단은 유명하답니다 : )
방탄소년단 팬 이름이 아미죠? 제 기준 되게 예쁜 이름 같아용 ... 허허ㅓㅎ허
그런데, 저는 아미가 아닌데 제 동생이 아미더라구요!
작년 6월, 제가 동생에게 방탄소년단 Answer:love myself 무대 영상을 보여주고 난 후 부터 좋아하는 것 같아요!
이제 아미가 된지 1년 반이 되어가는 제 동생 ><
이제는 방탄소년단 안무를 따기까지 하네요! 지난 5월에 Butter 라는 신곡이 나왔었는데, 그 곡의 춤을 지금 모오오두 다 배워서 노래만 나오면 춤을 막 .. ㅋㅋㅋ
그리고 버터의 도입부 Smooth Like Butter 있죵!
그 부분을 음으로 바꿔서 음 음 음음 이렇게 동생이 부르던데 이거를 신이 날때 "음 음 음음" 이러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럴 때마다 속으로 엄청 웃어요 ㅋㅋ
저희 동생이 지금 여동생이라고 아실 수 있는데 남동생이랍니닼
오해하지 마세욥 저흰 남매고 제 동생은 남동생 ... ㅋㅋㅋㅋㅋㅋㅋㅋ

저는 뭐니뭐니해도 아이유 ~ 💘
유애나라구욧
다들 어떤 연예인을 좋아하세요? 요즘 뜨고 있는 저스틴 비ㅂ.. 큼
매드몬스터 ... ㅋㅋ 개그맨들이 진짜 너무 잘 하더라고요 ㅋㅋ
악동뮤지션이나 에스파? 스테이씨? 마룬파이ㅂ.... 멜론 차트에 올라가신 분 다 말하는 중 ㅋㅋ
좋아하는 연예인을 댓글에 달아주세요!
저는 온리 아이유 ♥︎ 징짜앙 ♥︎


조심조심 아이유 GIF 두고 갑니다앙 ♥︎

P.S . 제가 아미는 아니지만 방탄 뷔는 엄청 좋아한답니다
타멤버를 싫어하진 않아요 뷔를 좋아한다는 말 (하하..)
#김태형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