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의 행복공작소

열품타

카테고리 없음

[ 스승의날 학원쌤께 디저트 드리기 !! ]
여ㅠㅠ 내일 스승의 날이죵 !? 근데 마침 내일 학원에 가요 !! 그래서 오늘 ! 학원쌤께 드릴 디저트를 만들어보려구용 ! 얼른 얼른 설명해 드릴게요 ^^

1. 머랭쿠키
머랭쿠키는 만들지 안만들지 고민을 정말 많이 했어요 !! 근데 새 오븐도 샀으니 레시피도 만들겸 만드려구요!
레시피는 제가 올렸던 그 레시피로 만들거에용 ^^

2. 마들렌
마들렌도 만들거에요 ! 마들렌 만드는 제 손맛이 좋아서.. ㅎㅎ 오븐 산후로 10번 ? 정도 주문받은 것 같아요 ㅋㅋㅋ
마들렌 레시피는 따로 글 올릴게요 ! : )

3. 마카롱
마카롱은 좀 고민이 되긴 해요.. 필링까지 민들려면 시간이 걸릴 것 같아서 .. 일단 마카롱 레시피도 마들렌 레시피 글 쓸때 합쳐서 쓸게요 !

4. 볼펜 (?)
볼펜을 선물로 드리려구용.. ㅎㅎ (이명란 법에 걸리나요??)

자앗 !! 이렇게 제가 스승의날 디저트 만들기 글을 올려보았어요 .. ㅋㅋ (?) 아뮤튼.. 준비하니 너무 뿌듯해요 ㅠㅠㅠ 그럼 다음 굴에서 뵐게용 !!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