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의 행복공작소

여드릅 관리법 🧐

카테고리 없음

안녕하세요! 오랜만에 왔습니다 :) 저는 요즘 여드름과 사투를 벌이고 있는데요....ㅠㅠㅠ 그래서 저 처럼 여드름에 시달리는 분들을 위해 저만의 관리법, 노하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💗
1. 여드름을 짜거나, 떼거나, 일부러 건드리지 않기
ㄴ 여드름을 짜본 (?)사람으로서 말씀 드리는건데 정말 짜시면 안되요 ❌
진짜 후회해요 ㅠㅠ
2. 클렌징폼을 사용하여 세수한다
ㄴ 저는 요즘 세수로 바로 잡는 것을 실천하고 있습니다! 그렇지만 물로 세수만 하면 효과가 많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😥 그래서 클렌징폼을 사용하고 있죠 :) 제가 추천하는 것은 '' 닥터 G '' 클렌징폼입니다!
되게 깔끔하고 효과도 좋아요 ❤
3. 로션을 바를때 너무 많이 바르지 않는다
ㄴ 많이 바르면 좋은거야 이런 마인드로 바르시면 진짜 안되요 🚫
그러면 모공에 들어갈 수도 있고, 새살이 돋는 곳을 다시 원상태로 되돌릴 수 있어요 💦
4. 머리카락이 닿지 않도록 한다
ㄴ 전 이마에 여드름이 났는데 앞머리가 이마를 건드리고 있는 탓에
여드름이 더 나는 것 같아요 ㅠㅠ 그래서 엄청 짧았던 앞머리를
현재 10센티도 넘게 기르고 있습니다 😅😅 여러분도 머리카락이 여드름에 닿지 않게 주의해주세요!!
5. 여드름이 났다고 무작정 여드름 케어를 하지 않기
ㄴ 저는 병원이 무서워서(?) 물론 바로 케어하지 않았지만,
여드름 케어는 진짜 시ㅣㅣ임할 경우에 하는 것이 옳은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😳 저는 최근에 조금 나아졌지만 지금 이 기회에 약을 바르면 더 괜찮아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여드름 케어보다 먼저 약을 처방 받으려고 합니다! 여러분도 조금 나아졌을때를 노리세요!!! 😁

여러분, 제 관리법이 도움이 되셨나요? 도움이 되셨음 하는 바입니다 🥺💞 여드름은 이상한게 아니에요! 성장하면서 생기는 자연 현상이에요 :) 그러니 너무 무서워 하시거나, 걱정하지 마세요! 누구보다 깨끗한(??)
저의 친구도 최근에 여드름이 나기 시작했다고 하니까요 🤭🥊
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💗💖

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