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의 행복공작소

갓.띵.곡 추천 👍🏻

카테고리 없음

안녕하세요! 저는 요즘 K - pop 그리고 K - dol에 빠져있어요 ㅋㅋ
그런 의미에서 제가 추천하는 그룹, 또 노래 들을 써볼 예정입니다 ❣
여러분은 좋아하는 가수나 노래가 있나요? 전 너무 많아서 저장공간이
박살(?)나버릴 것 같아요 ㅋㅋㅋㅋ
1. 아이유 (님)
저는 2019년도에 나온 blueming, love pome 등 사랑시 앨범으로 아이유님을 알게되었어요! 러브포엠 노래가 워낙에 좋고, 블루밍도 제 최애곡 중 하나이기 때문에 자동으로 써졌네여 💦
아이유님 곡은 히트친게 저어엉말 많죠! 저는 곡을 거의 다 알고 있는 것 같아요 ㅋㅋ(??) 일단 첫번째로 추천드리고 싶은 곡은 '분홍신' 입니다! 후렴구 부분에서 - 움파룸파둠 두비두바둠 멈추지않아 춤을 춘다 - 요 부분이 되게 재밌고 중독성이 강해요!! ㅋㅋ
두번째로 추천드릴 곡은 '너의의미' 입니다! 분홍신과 정반대되는 차분한 곡인데, 이 음악이 저희 동생 돌 영상에 쓰였어요 👸🏼
가사에서 '너의 그 작은 눈빛도 쓸쓸한 뒷모습도 나에겐 힘겨운 약속' 이 가사가 왠지 제가 어릴 적 엄마의 생ㄱ... 큼.. 조금 그런 느낌이 있어요 ㅎㅎ
세번째로 추천드릴 곡은 '팔레트' 입니다! 이 곡은 진짜 가사도, 음도 좋은 곡이라서 다 필요없이 걍 완.벽 이 말 하나면 충분할 것 같네요 😻😻

2. 있지 (분들)
있지분들은 모르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 정말 요즘 아이돌 걸크러쉬의 정석? 이랄까요? 이제 자신감 높이는? 그런 음악이 많아요! 저는 개인적으로 'wannabe' 라는 곡을 굉장히 좋아해요! - I don't wannabe somebody just wannabe me - 라는 가사도 맘에 들더라고요! ㅎㅎ
다른 사람이 하는걸 똑같이 따라하지 않는다 뭐 이런 교훈?(?)을 주는 노래같아요 👏🏻👏🏻 그리고 정말 히트를 친 '달라달라' 라는 곡도 아주 추천드려요! 가사를 보면 - 예쁘기만 하고 매력은 없는 애들과 난 달라 - 요런 가사가 있는데 겉모습만 좋은 애들과 달리 나는 내면도 아름답다 뭐 이런 내용의 가사에요! 또 뭐 나의 인생은 내 책임이니 신경 꺼라(?) 약간 이런 사이다스러운 뜻도 았어서 넘나 취향저격 💘

3. 제이플라 (님)
제이플라님은 노래 커버로 유명하시죠!! 저도 2017년에 에드 시런님의 'shape of you' 를 커버하신거 듣고 너무 좋아서 노래 항상 잘 듣고 있다죡... 😅😅❤ 이메진 드래곤스분들의 'beliver' 커버도 너무 좋아요ㅠㅠ 꼭 한번씩은 커버 들어보셨으면 좋겠네요!!
저는 앤 마리님의 '2002' 도 너무 좋게 들었어요 = ) 원곡도 디게디게 좋습니닥!!!!

4. 방탄소년단 (분들)
왜 안나오나 •• 하셨을 것 같네요 ㅋㅋ! 저는 방탄분들을 동생의 덕질로 알게 되었어요! 저희 동생은 남동생인데 방탄분들 보고 "다 잘생겼다..♥︎" 이러고 있는게 너무 웃기니더라고요 🤣🤣🤣
첫번째로 추천드릴 곡은 '낙원' 입니다! 제목부터 아우라가.. ㅋㅑ
- 멈춰서도 괜찮아, 아무 이유도 모르는채 달리지 않아 - 이런 가사가 있는데 이 낙원이라는 노래를 통해서 전세계의 외로움을 느끼는 사람과 자신감을 잃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고 해요! 이 곡도 수록곡이긴 하지만 또 다른 수록곡 중 'Answer : love myself' 라는 곡도 너무너무너무너뭉 좋아요! 좋은 가사가 너무 많아서 허허... 고를 수가 없네요.. 🥺🥺🙄 그런데 방탄분들 노래는 아무거나 찝어서 들어도 다 띵곡이라 ^^;

오늘 이렇겍 추천을 해봤어요! 제가 추천드린 아티스트와 노래들을 한번싹 검색하셔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! 특히 아이유님...😳❤
다들 더녁 맛있게 드세요 🤩

728x90